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성경 책 리폼 후기 제품 구매 & 사용 후기

by 미남의 전설 2024. 6. 15.
반응형

낡은 성경 책을 새 성경 책으로 거듭나게 만들어준 성경 리폼

 

성당이나 교회를 다니시는 분들에게 성경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성경 책 안의 내용이 담겨있는 내지는 얇지만 놀랍게도 종이 품질이 매우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구매하는 기존의 성경책의 커버는 대부분 인조가죽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조 단가 때문입니다. 얼핏 보면 진짜 가죽처럼 보이지만 인조가죽(PE 또는 비닐코팅)이라 세월이 지나면 커버가 벗겨지고 지저분하게 가루 내지 먼지가 생겨서 미관도 안 좋고 주변 청소도 자주 해줘야 합니다.

 

성경을 새로 사자니 몇 년 후에 또 표지 문제가 생길 것 같고, 성경 안에 필기해둔 것도 아깝기에 그렇다면 겉표지를 내구성이 좋은 천연가죽으로 교체를 하는 것은 어떨까 고민을 했습니다.

 

가죽 공방을 이리저리 알아보았는데, 성경 책 수리보수에 대한 이해와 애정을 가진 분이 리폼을 해주는 것이 더 좋으리라는 생각이 들었고 결국 성경 리폼을 하는 "오병이어성경리폼"을 찾게 되었습니다.

 

낡은 성경이 새 옷을 입고 내 품에 돌아왔다.

 

2023년 3월 7일에 성경 책을 우편으로 보내고, 3월 22일에 우편으로 리폼 완성된 성경을 받았습니다.

처음에 문의를 드렸을 때 사장님께서 계속 일이 밀려있기에 2~3주는 기다려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일단 리폼 작업을 하시면서 중간중간에 카톡으로 사진과 함께 진행과정을 말씀하시고 서로 의견교환을 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성경 리폼 과정
성경 리폼 과정

 

성경 리폼 완성되었습니다.

 

새롭게 거듭난 내 성경책. 2014년부터 읽기 시작했습니다. 평생 소중하게 읽고 간직할 겁니다.

 

안감과 심지를 좋은 것을 써서 튼튼하게 만드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하지 않았는데도 성경책 내지를 보수하셨습니다. 성경 책 안에 몇 군데 제본이 약간 틀어졌는데 그것도 제대로 잡아주셨습니다.

 

성경 리폼

 

왼쪽 검은 커버는 낡아서 리폼 수리작업을 통해서 오른쪽으로 새 성경으로 거듭났습니다.

 

성경 리폼 신청하는 천주교 신자분들의 성경은 원하시면 성체 마크를 찍어주십니다. 제가 이 업체를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가톨릭 신자에게 성체는 매우 중요한 의미이기에 리폼 완성된 성경을 받고 나서 감동받았습니다.

 

세상이 그렇죠. 사소해 보이는 것 하나로 결과물이 확 달라지더군요.

 

이 일을 하시는 사장님께서 신앙심이 깊으신 교회 집사님이시라서 그러신지, 더욱 성경에 대한 애정과 사명감을 가지고 성경 커버 리폼을 하신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쉬고 있지만 저도 얼마 전까지 자영업을 해봐서 압니다.

단순히 돈을 벌려고 하는 일과, 일에 대한 사명감과 애정을 가지고 하는 것은 결과가 완전히 다릅니다.

 

성경 리폼 완전 만족했습니다. 새롭게 거듭난 성경 열심히 읽겠습니다. 요한복음서 1장 14절처럼 말씀이 사람이 되시어 우리 가운데에 사시는 은총을 누리고 싶습니다. #내돈내산 #오병이어성경리폼 #성경표지커버가죽교체 #성경수리

반응형